엔유씨전자, 4월 '멀티 전기그릴 최대 36%' 파격 할인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주방가전 엔유씨전자가 따뜻한 봄날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4월의 봄날, 당신의 요리를 담다' 기획전(사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 품목은 엔유씨 인기 3종세트 멀티 전기그릴(NMG-555K/NMG-309K/NMG-307K)로 마련됐다. 기존 엔유씨몰 고객은 소비자가에서 26% 할인, 신규 회원은 최대 36%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 구매 고객에게는 더반찬 파육개장 밀키트를 사은품으로 100% 증정한다.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은 식탁 위에서도 간편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어 요리 초보자도 활용하기 쉬운 실용적인 제품이다. 음식을 골고루 익혀주는 열 플레이트로 따뜻한 음식을 조리 후 바로 먹을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더해 요리하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엔유씨전자는 지난해 2월 간편식 요리에 최적화된 멀티 전기그릴을 출시했다. 집에서 간편하게 음식을 조리하는 홈쿡 시대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이 높은 수익을 창출했으며 올해 다크 그레이, 다크 레드 컬러를 추가로 선보였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1인 가구 등 소형 가구 증가와 간편 요리를 찾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트렌드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아직 사용해보지 못한 고객들이 할인가에 만나보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됐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