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이파크, 신생 고등부 축구팀 ‘동명FC’ 후원

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프로축구 부산아이파크가 최근 창단한 고등부 축구팀 동명FC U18에 후원 용품을 전달했다. 지난 18일 동명공고에서 열린 동명FC U18 창단식. 부산아이파크 제공 프로축구 부산아이파크가 최근 창단한 고등부 축구팀 동명FC U18에 후원 용품을 전달했다. 지난 18일 동명공고에서 열린 동명FC U18 창단식. 부산아이파크 제공

프로축구 부산아이파크가 신생 고등부 축구팀 동명FC U18(18세 이하)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부산 구단은 18일 오후 동명공업고등학교에서 열린 동명FC U18 창단식에 참석해 축구용품을 후원했다고 최근 밝혔다.

동명FC는 2022시즌부터 고등리그와 전국대회에 출전해 고등부 신흥 강자를 꿈꾸고 있다. 부산 구단 U18 팀인 개성고와 선의의 경쟁을 통해 성장함은 물론이고, 지역 내 축구 발전을 위해 원활한 교류를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이에 부산은 동명FC의 창단을 축하하며 동명FC 선수들을 위한 500만 원 상당의 윈드재킷과 가방 30여 개를 후원했다.

동명FC 조성래 초대 감독은 “새로운 팀을 맡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기대에 걸맞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부산의 박형주 그룹장은 “동명FC의 창단을 축하하며 이와 같은 교류 기회를 통해 부산 축구가 함께 발전하는 기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