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진아트, '글래스 2구 토스터'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미국 No.1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쿠진아트에서 투명한 유리 소재로 속이 보이는 '글래스 2구 토스터(모델명: CPT-3000KR)'(사진)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쿠진아트 글래스 2구 토스터는 전·후면이 모두 투명한 유리 소재로,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같은 온도와 시간이라도 베이글, 식빵 등 빵의 수분 함량에 따라 토스터에서 굽기 결과는 다를 수 있다. 하지만 일반적인 토스트기는 구조상 속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빵을 태우거나 덜 익히기 십상이다.

쿠진아트 글래스 2구 토스터는 투명한 창을 통해 작동중에도 굽기 정도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춰 빵을 구울 수 있다. 쿠진아트 특유의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존재만으로도 주방 인테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쿠진아트 글래스 2구 토스터는 터치패드 방식으로 이루어져 6단계 조리 강도 조절과 메뉴(한조각 굽기, 베이글, 해동, 데우기, 취소) 선택을 더욱 손쉽게 할 수 있다. 여기에 하이리프트 컨트롤 레버로 사이즈가 작은 빵도 쉽게 꺼낼 수 있으며 슬라이드식 부스러기 받침대로 세척의 편리함을 더했다.

주방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 쿠진아트 글래스 2구 토스터는 8월 중순 이후 지마켓, 11번가 등 국내 유명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