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인기 상품 '자캔들' 30% 파격 세일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글로벌 캔들 브랜드 양키캔들이 대표 상품인 자캔들을 30% 할인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가을 시즌을 맞아 '자캔들(Jar Candle)'을 30% 할인하는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품목인 자캔들 라지(Large) 사이즈는 2019년 브랜드 론칭 50주년 한정판 향종을 비롯한 60여 종 전 향종을 할인한다. 자캔들 라지 사이즈는 양키캔들의 대표 인기 상품으로 지난해 국내에서는 1분에 1개씩 판매됐다. 양키캔들 특유의 디자인과 색채, 다채롭고 아름다운 향, 정품 인증마크가 라벨에 부착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150여 개의 양키캔들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승 아로마무역 이사는 "가을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양키캔들은 미국 51개주에 5000여 평 규모의 전문매장 4곳을 포함 300평대 직영매장 550여 개와 3만여 개의 취급점에서 1조 원 이상의 연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유럽 등 해외 87개국에 진출해 전 세계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다. 2007년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으며 전국 15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