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여4동 주민센터·지역사회보장협의체·해운대구 장애인복지관, 같이 가치를 더하는 민관협력 업무협약(MOU) 체결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해운대구 반여4동 주민센터(동장 이혜정)가 7일 주민 복지향상과 소통·협력을 위한 공동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반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지원), 해운대구 장애인복지관(관장 박장수)과 '같이 가치를 더하는 민관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세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반여4동 주민 및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보급 및 운영 협력 ▲각 기관의 사업 운영에 따른 협력 및 운영 협조 ▲지역사회자원의 협력·공유를 통한 반여4동에 맞는 특화사업 제공·협력 등을 공동으로 수행하기로 했다.

이지원 반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사회 자원과의 포괄적 연계·협력을 통해 반여4동을 위한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복지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해운대구 장애인복지관 박장수 관장은 "반여4동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소외계층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반여4동 이혜정 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민관이 함께 힘을 합쳐 지역 주민에게 더욱 많은 복지혜택과 양질의 복지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