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탄집, 대표메뉴 대창 인기에 9900원 특별가 이벤트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양대창&숯불갈비 전문점 '이탄집'이 오는 11월 30일까지 대창 특별 할인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금까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30일까지 이탄집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대표메뉴인 대창을 특별 할인하여 9900원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탄집은 대창 할인 이벤트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안창살'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1인분 1만 2900원 상당의 '안창살' 무료 쿠폰은 11일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받은 즉시 사용 가능하며 메인메뉴 주문 시 테이블 당 1매 사용 할 수 있다.

지난 2월 론칭한 이탄집은 소고기 전문점 이차돌을 성공적으로 이끈 ㈜다름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로 주요 거점에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탄집의 대표메뉴인 대창은 통통하고 꽉 찬 비주얼이 특징으로, 먹는 순간 입 안에서 터지는 탱글한 육즙과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다.

이탄집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이탄집은 대창의 뛰어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층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9900원 특별가 제공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이탄집의 양대창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