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백병원 이연재 원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백병원 이연재 원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부산백병원 제공 부산백병원 이연재 원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부산백병원 제공

인제대 부산백병원 이연재 원장이 지난 13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해운대백병원 최영균 원장의 지목을 받은 이연재 원장은 부산백병원 공식 SNS를 통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구호처럼 일단 멈추고 좌우를 살피는 등 작은 노력부터 실천해 주기를 당부드린다”며 어린이가 보호받을 수 있는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범국민적 관심을 촉구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최근 어린이 보호구역 내 어린이 사망사고 발생이 늘어남에 따라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 등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추진됐다.

참여자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관한 메시지, 사진, 해시태그 등을 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 3명을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연재 원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좋은삼선병원 이용성 원장, 온종합병원 김동헌 원장, 부산보훈병원 백승완 원장을 지명하며 릴레이 동참을 독려했다.

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


정광용 기자 kyjeong@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