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공 강원본부-산학관 ‘기술이전·사업화 지원’ MOU

송현수 기자 songh@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최윤근, 왼쪽 두 번째)는 6일 ㈜하울바이오(대표 나희준), ㈜메디포(대표 김남경) , ㈜케이메디켐(대표 이구연) 및 강원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신대용)과 기술이전 사업화 지원 공동협력 MOU를 체결했다. 산단공 강원지역본부 제공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최윤근, 왼쪽 두 번째)는 6일 ㈜하울바이오(대표 나희준), ㈜메디포(대표 김남경) , ㈜케이메디켐(대표 이구연) 및 강원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신대용)과 기술이전 사업화 지원 공동협력 MOU를 체결했다. 산단공 강원지역본부 제공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최윤근, 이하 산단공)는 6일 강원대학교 산학협력단 회의실에서 ‘기술이전·사업화 지원 공동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산단공은 기술이전 중개로 사업화 과제를 발굴하고 기술공급자·수요자 간 지속적 협력관계 구축을 통한 사업화 촉진에 기여하고자 본 행사를 추진했다.

MOU 체결식은 기술이전 협약서를 토대로 이전기술 내용을 소개하고 향후 추진 절차 안내 및 질의·응답으로 구성되었다.

기술이전 활성화 지원사업은 자율형MC 회원기업에 한해 총사업비의 70% 이내, 건당 700만 원을 한도로 국내외 산학연이 보유한 기술, 지식재산권 이전 시 발생하는 기술료 성격의 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최윤근 본부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산단공이 추진하고 있는 기업지원 사업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특히 강원지역 자율형MC 회원기업이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MOU를 체결한 ㈜하울바이오(대표 나희준), ㈜메디포(대표 김남경) , ㈜케이메디켐(대표 이구연) 및 강원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신대용)은 본 사업을 통해 기술이전이 활성화되고 나아가 기업경쟁력을 강화의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한 목소리로 말했다.

송현수 기자 songh@busan.com



송현수 기자 songh@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