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구자원봉사센터, 노후생활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김예빈 부산닷컴 기자 kyb8557@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사하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황명옥)는 9월 8일 10시 30분 사하구 제2청사 5층 강의실에서 인창노인복지센터(센터장 김동연)와 자원봉사 활성화와 노인의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센터는 자원봉사활동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인적·물적 자원을 상호제공하고 노인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대선조선(주)·아이너(주), 다대2동 저소득 주민을 위한 추석맞이 선물세트 전달


부산 사하구(구청장 김태석) 다대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7일 명절을 앞두고, 대선조선(주)(대표 이수근)에서 생필품세트 120개(420만 원 상당)와 10일 아이너(주)(대표 최영은)에서 참치세트 100개(300만 원 상당)를 전달 받았다.


성품을 전달한 대선조선(주)과 아이너(주)는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물세트를 지원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다대2동 주민들의 각종 행사에 물심양면으로 후원하는 등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어 지역사회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대선조선(주) 이승원 경영기획실장과 아이너(주) 서정충 회장은 “명절을 맞아 어려움과 위기를 겪고 있는 대상 가구에 다소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함께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예빈 부산닷컴 기자 kyb8557@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