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뉴스] hy 프레딧, 설 선물세트 최대 50% 할인 外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hy 온라인 몰 프레딧이 설 명절을 맞아 '2022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고객 니즈에 맞춰 건강식품부터 밀키트, 정육, 생활용품, 제수용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준비했다. 프레시 매니저가 추천한 지역 특산물도 만나볼 수 있다. 1만 원에서 7만 원 이상 금액대별로 선물세트를 별도 구성해 예산에 맞춰 이용 가능하다.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해 실속을 더했다. 비대면 시대에 맞춰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는 고객도 늘고 있다.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게도 간편하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인기다. hy는 선물하기 이용 시 전체 금액의 10%를 최대 1만 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선물 받은 고객이 프레딧에 신규 가입할 경우 할인 쿠폰 3종을 별도로 지급한다. 프레시 매니저와 자체 물류망을 활용한 믿을 수 있는 배송 서비스도 강점이다.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연휴 전날까지 무료로 전달한다. 최대 10곳까지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어 한 번의 결제로 여러 곳에 배송 가능하다. 기획전은 28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의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가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토스터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인스턴트 옴니' 2종을 출시하고 11일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인스턴트 옴니 플러스'와 '인스턴트 옴니 프로'로 구성됐다. 인스턴트 옴니 플러스는 18L의 대용량 사이즈로 에어프라이, 로스팅, 그릴, 베이킹, 보온, 재가열, 토스트, 건조, 컨벡션, 로티세리까지 총 10가지 기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사용자 편의에 맞게 기능, 온도, 시간 설정 등이 가능하며 예열에서 조리, 보온으로 넘어가는 조리 순서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골든 쿼츠' 기술로 빠르고 균일하게 열을 전달해 짧은 시간 안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며 오븐받침, 베이킹 트레이, 로티세리 키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제공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스턴트 옴니 프로는 기본 10가지 기능에 슬로우쿡, 발효, 독립조리 모드, 온도 측정모드 등 4가지 기능이 추가돼 총 14가지 조리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다. 독립조리 모드를 통해 베이킹과 그릴 기능을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알아서 자동으로 조리 순서에 맞게 독립적인 조리가 가능해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온도 측정 기능을 통해 본인만의 취향에 맞게 목표 온도를 설정한 후 조리가 가능하다. 전면 LED 터치 디스플레이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주방에 모던한 느낌을 선사하며 하나의 기기로 다양한 조리가 가능해 복잡한 주방을 깔끔하게 유지해준다. 반죽 숙성부터 베이킹, 토스트까지 하나의 기기로 해결이 가능해 집에서도 손쉽게 홈베이킹이 가능하다. 11일 오후 5시부터 1시간동안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동시 송출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인스턴트 옴니 플러스를 5만 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올리브영 1월 기프트 대전에서 브랜드 헤어 부문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만 구성된 '매직 오브 아르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브랜드 대표 성분인 아르간 오일의 고효능을 담은 헤어케어 세트 매직 오브 아르간을 새로운 금액대로 선보인다.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제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헤어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20mL'로 구성돼 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소량만 사용해도 모발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탄력 넘치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모발에 바른 후 따로 헹구지 않는 리브인 타입의 에센스로 최대 72시간 동안 모발을 부드럽게 유지해주고 엉킴을 풀어준다. 두 제품 모두 모로코 남서 지방에서만 자생하는 최고급 아르간 오일을 주원료로 사용해 겨울철 푸석해진 모발에 생기를 더한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새해 첫 신제품으로 '앵그리 트러플 와퍼'를 출시한다. 새송이, 양송이, 만가닥, 포토벨로 등 네 가지 버섯에 블랙 트러플 머쉬룸이 함유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첨가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여기에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유크림의 부드러움, 국내산 청양고추로 깔끔하게 매콤한 끝 맛의 조합으로 지루할 틈 없이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버거킹은 앵그리 트러플 와퍼의 모델로 배우 성훈을 선정했다. 성훈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을 모두 갖춘 배우로, 트러플의 황홀한 풍미와 강렬한 매콤함을 동시에 갖춘 신제품의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단품 7200원, 세트 92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100% 순 쇠고기 패티 대신 스테이크 패티로 즐길 수 있는 '앵그리 트러플 X'는 단품 8000원·세트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림이 농협하나로마트를 비롯해 전국 중소형 마트로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고기 8종'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대형마트 위주로 판매되던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 제품을 중소형 마트에 입점시켜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로 했다.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제품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친환경 농가에서 키운 닭을 사용한다. 이번에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자연실록 동물복지 통닭,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볶음탕용,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다리,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다리살,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봉,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윙,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가슴살,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안심 등 총 8종이다. 하림은 올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생활화하는 캠페인 '애쓰고(ESG), 애쓰지(ESG)'를 전개하기로 했다. 동물복지 농가와 긴밀히 협력해 사육밀도를 낮춰 동물의 습성을 존중하고, 수질·토양오염을 방지하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다.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유한백수오 올인원'과 '유한백수오 마스터9'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한의 독점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사용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대표적인 갱년기 증상 10가지(안면홍조, 감각이상, 불면증, 신경과민, 우울증, 현기증, 피로감, 관절통, 근육통, 질건조)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음기에 여성 질환을 일으키지 않아 안전한 갱년기 기능성 원료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 캐나다 보건부, 유럽식품안전청 등을 포함한 전 세계 7개국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유한백수오 올인원은 갱년기 여성에게 필요한 6가지 기능성을 한 병에 담아 앰플과 정제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멀티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철저하게 검증한 백수오 원료와 함께, 합성비타민이 아닌 캘리포니아 햇빛을 쐰 버섯분말로부터 얻은 비타민D, 프랑스산 은행잎 추출물을 담아 갱년기 여성의 뼈 건강은 물론, 기억력·혈행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타트체리 과육을 착즙해 새콤달콤한 맛까지 더해 거부감없이 섭취할 수 있다. 갱년기 증상은 물론 인지 기능과 노안까지 관리가 가능한 유한백수오 마스터9는 완경 이후 여성 건강 유지를 위해 필요한 9가지 핵심 기능성을 한 번에 마스터 할 수 있는 멀티기능성 제품이다. 인도의 마리골드꽃 추출물을 함유해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오는 노안에 대비해 눈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다. 프랑스 식물성 오메가 No.1 기업의 저온초임계 식물성 rTG 오메가를 담아내 혈액순환·인지 기능 케어를 돕는다. 캡슐 형태로 제조돼 섭취도 간편하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가 '남성 간 건강 세트'와 '여성 혈행 건강 세트'를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남성 간 건강 세트는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밀크씨슬 130으로 구성, 여성 혈행 건강 세트는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솔가 오메가-3 700로 구성됐다. 솔가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남녀 각각에 필요한 영양소들이 과학적으로 배합돼 있는게 특징이다. 남성용세트는 18종의 비타민과 밀크씨슬로 간 건강까지 고려했고, 여성용 세트는 19종의 비타민과 혈행은 물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로 구성됐다. 제품의 부원료로 남성용에는 인삼추출물과 가시오갈피추출물이, 여성용에는 밀크씨슬 추출물, 미국삼 추추출물 등 식물성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남성·여성의 체내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간편하게 채우고 활력부터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알로 섭취 가능한게 특징이다.


△문구 기업 모나미가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과 협업한 문구세트를 오늘 선보인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신개념 공부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며 100만 구독자를 돌파한 유튜브 채널이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X 모나미 문구세트'는 일명 '만재님(공부왕찐천재 홍진경 구독자 애칭)'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굿즈다. 모나미 제품에 홍진경의 실제 에피소드들을 녹여낸 공부 필수템들이 총출동됐다. 모나미 '에딩슈퍼 형광펜' 3색과 0.5mm 두께의 '153 볼펜' 3색, '클리키 샤프', '공부왕찐천재 로고 인쇄 클립' 3종, '공부왕찐천재 스티커' 2종, 지우개 등 공부에 필요한 유용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형광펜, 클립 등 큰 호응을 얻었던 홍진경의 문방구 쇼핑 에피소드 내용을 담아낸 제품들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외부 패키지는 블랙 컬러에 공부왕찐천재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고, 본 패키지는 한 권의 하드커버 책과 동일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개인용품을 수납하거나 데스크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수익금 일부는 판매 3개월 이후 국내후원단체 '희망조약돌'에 기부해 공부를 통해 자신의 꿈을 실현해 나가는 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가 대표 심볼 'Horse & Carriage' 로고 컬렉션을 선보인다. 1940~50년대 대표 이동 수단이었던 'Horse & Carriage'는 80여년이 지난 현재, 'That's My Ride'라는 콘셉트로 발전했다. 로고의 말(Horse)과 마차(Carriage)는 최고의 장인들이 마차의 마구와 고삐를 만들던 뉴욕 고급 가죽 공방을 뜻하며, 이는 가죽에 대한 코치의 자부심을 나타낸다. 코치 필드 토트백은 바쁜 주중부터 즐거움으로 가득한 주말까지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고, 많은 소지품을 한번에 담을 수 있는 여유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활용도 높은 캐리올에 코치의 아이코닉 홀스 앤 캐리지 모티브가 가미돼 클래식한 멋 또한 느낄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스포티한 웨빙 스트랩으로 숄더 백과 크로스바디로도 연출 가능하며,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기운을 담은 한정판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을 출시한다.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상품이다.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한 최신상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본품 3개입으로 구성되며, '호랑이풀'로 불리는 병풀에 대한 스토리를 패키지에 녹여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민화 속 호랑이의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검은 호랑이와 병풀 일러스트가 기하학적 디자인 요소들과 함께 전통적인 멋을 자아내며 센텔리안24 브랜드 컬러인 버건디 색상과 네이비 색상이 조화를 이루며 역동적이고 희망찬 느낌을 준다. 더 마데카 크림 용기에 사용된 골드 색상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마데카 크림은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수분 장벽 개선은 물론 주름, 기미 개선 등 건조한 겨울 피부에 전반적인 솔루션을 선사한다. 이번 에디션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빨간펜은 '아이캔두' 회원 6만 명 돌파를 기념해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이 독서와 체험활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아이캔쿡(AiCANCOOK)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캔두 신규 고객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11일부터 진행한다. 아이들이 아이캔두와 함께 창의·융합적 사고력을 키우고, 자기주도적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아이캔두 창의 융합 쿠킹클래스 키트'를 제공한다. 아이캔쿡은 아이캔두와 '쿡(COOK)'을 결합한 단어로, 아이들이 스스로 요리하며 '할 수 있다'는 성취감을 기를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아이캔두 창의 융합 쿠킹클래스 키트는 샘표 새미네부엌과 함께 기획됐다. 독서를 통해 배경지식을 확장하고, 김치 만들기 활동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집에서 간편하게 김치 담그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만들기 영상도 함께 제공한다. 조물조물 사회놀이 전집 '우두둑 괴물과 김치 동자' 1권, 워크북,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5종(겉절이, 깍두기, 부추파김치, 보쌈김치, 오이소박이), 패키지가방으로 구성됐다. 우두둑 괴물과 김치 동자는 권말 활동을 통해 전통 음식 김치 소개와 지역별 대표 김치 등을 학습할 수 있다. 독서 후에는 워크북 활동을 통해 확장 학습이 가능하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다진 양파와 마늘, 젓갈, 풀 등 김치 담그기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모두 담겨 고춧가루만 준비하면 김치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빨간펜 홈페이지에서 키트 신청을 하면 에듀플래너를 통해 배송받을 수 있다. 아이캔두는 메타버스 교실에서 실사형 인공지능(AI) 튜터와 함께 공부하는 초개인화 맞춤 학습 솔루션이다. 빨간펜 홈페이지에서 아이캔두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1주일 간 경험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