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부인은? 알고 보니 미모의 영화배우 이수진 씨… 아들은 가수 루민

장혜진 부산닷컴 기자 jjang55@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사진-'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1일 밤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가수 설운도가 홍선영-홍진영 자매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다.

화이트 톤의 유럽풍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뿜어내는 설운도의 집은 고가의 수석들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었다.

이날 설운도는 자신의 아내에 대해 "가게를 운영하고 있어 현재 없다"라며 "30년 함께 살다보니 '잉꼬부부' 보다는 패밀리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설운도의 부인 영화배우 이수진 씨로 완벽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설운도는 아내 이수진 씨와의 결혼 스토리를 털어놓은 바 있다. 신인가수 시절 설운도는 전도유망한 이수진 씨에게 끈질긴 구애를 했던 것을 밝혔다.

이수진 씨는 "설운도가 추운 겨울 결혼해 달라고 바다로 뛰어들더라. 잡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바다 쪽으로 뛰어 가려는데 얼마 못 버티고 나오더라"며 "저돌적인 면에 반해 만난 지 세 번 만에 프로포즈를 받아들였다"고 결혼의 계기를 공개했다.

이수진 씨는 설운도의 '여자 여자 여자', '삼바의 여인' 곡에 가사를 직접 쓰기도 했으며, 설운도의 의상을 직접 만들기도 했다.

한편, 설운도의 아들 루민은 가수다. 루민의 본명은 이승현. 지난 2011년 그룹 포커즈로 데뷔했고, 당시에는 이유라는 예명을 썼다. 그는 여전히 '신인' 타이틀을 못 벗고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장혜진 부산닷컴 기자 jjang55@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