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5남매 '축복받은 유전자'… 김혜성-김동훈-김동현-김동희, 직업은?

디지털편성부16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IMG01}]
[{IMG01}]

배우 김혜수의 막내 동생 배우 김동희가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하면서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희는 딸과 함께 김창열의 생일파티에 초대받으면서 주목을 끌었다. 생일파티에 모인 손님들은 김동희 딸의 예사롭지 않은 미모를 보고는 "아역 배우인 줄 알았다"며 놀랐다. 고모인 김혜수의 미모를 그대로 물려받은 것.


김창렬은 "(김)혜수 누님이 가장 예뻐하는 조카"라고 소개했다.


한편, 과거 방송됐던 Mnet의 ‘트렌드 리포트 필(必) 시즌 2’에서는 김혜수의 5남매가 소개됐다.


당시 방송에서 김혜수의 5남매는 서로 닮은 듯하면서도 자신의 개성이 드러난 스타일과 외모를 뽐내며 '우월 유전자'임을 새삼 증명시켰다. 이미 결혼한 김혜수의 언니인 김혜성은 주부로 김혜수와 똑 닮은 눈매로 화제를 낳았고, 김혜수의 첫 번째 동생 김동훈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스타일을 자랑한다.


또한 영화와 드라마로 많은 사람에게 알려진 두 번째 동생 김동현은 달리 뛰어난 패션 감각을 보유하고 있다는 평을 받았다. 현재 그는 배우 활동을 잠시 접고 음식점을 운영하며 셰프로도 활동 중이다. 김혜수의 세 번째 남동생 김동희는 배우로, 김혜수와 가장 흡사하게 생긴 가족 중 하나로 알려졌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6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