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박희순X진경 출연…진경 "김우빈, 건강하게 화이팅"
‘연예가중계’ 진경이 김우빈에게 안부 인사를 전했다.
1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는 영화 ‘썬키스패밀리’로 돌아온 배우 박희순, 진경이 인터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스타의 퇴근길 ‘같이 퇴근할까요?’에서는 존재감 넘치는 두 배우, 박희순X진경의 퇴근길을 밀착 취재, 리얼 퇴근길을 전격 공개했다.
이날 박희순은 근황에 대해 “진경 씨 나오는 드라마 보면서 지냈다"며 '하나뿐인 내편’을 언급하자 리포터는 진경에게 “‘하나뿐인 내편’의 최수종이냐 ‘썬키스패밀리’의 박희순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멈칫한 진경은 “김우빈”이라고 외쳤다.
진경은 “저도 연하랑 좀 어떻게 안될까요”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어 우빈아. 엄마 여기있다. 건강하게 화이팅!”이라고 영상편지를 보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02 mul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