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학군단(ROTC) 동문장학회, 2024년 상반기 장학금 수여식 개최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학군단(ROTC) 동문장학회가 ‘2024년 상반기 제117 ROTC 동문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장학금 수여식은 경상남도 밀양시 일원에서 지난 27일 열린 ‘동아대학교 ROTC 동문가족 역사탐방’현장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엔 김일중 동아대 ROTC 총동문회장과 이성우 장학회 위원장을 비롯 조영상·김동수·박수남·김회기·조성제·이상배 부위원장, 윤진석 사무총장 등 동문장학회 관계자, 이승현 학군단장, 장학생, ROTC 동문 및 후보생 등 1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동아대 ROTC 63기 장현우(산업경영공학과 4)·임시연(석당인재학부 4), 64기 김선근(철학생명의료윤리학과 3)·송하은(경영학과 3) 후보생이 ‘동아대 제117 ROTC’를 의미하는 ‘117만 원’의 장학금을 각각 받았다.

이성우 위원장은 “좋은 날 동문가족 역사탐방과 함께 많은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후보생들이 미래 리더로 더 큰 목표와 이상을 갖고 정진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학금을 받은 장현우 사관후보생은 “동문 선배님들의 후배들을 향한 뜨거운 사랑은 117 ROTC가 최고라고 생각한다”며 “선배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부응하기 위해 남은 대학 생활과 후보생 생활을 더욱 열심히 해서 학교 위상을 높이고 군과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