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IMM인베스트먼트와 '농촌 일손돕기' 봉사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NH농협은행 투자금융 및 글로벌 사업부문 손원영 부행장(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과 IMM인베스트먼트 장동우 사장(손원영부행장 왼쪽)이 임직원들과 함께 일손 돕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 투자금융 및 글로벌 사업부문 손원영 부행장(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과 IMM인베스트먼트 장동우 사장(손원영부행장 왼쪽)이 임직원들과 함께 일손 돕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달 30일 IMM인베스트먼트의 임직원들과 경기 광주시 화훼 농가를 방문해 농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농협은행 투자금융·글로벌사업부문 손원영 부행장과 IMM인베스트먼트 장동우 대표이사 등 임직원 40여명은 이날 파종 작업 및 화분 분갈이 등 일손 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또 인근 용수2리 마을을 찾아 환경미화 활동과 영농회 발전을 위한 나눔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손 부행장은 행사에 참여한 IMM인베스트먼트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농업과 농촌의 가치를 전파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농협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과 사모펀드 IMM인베스트먼트는 이번 일손돕기를 시작으로 다양하고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강화할 방침이다.



김진호 기자 rplkim@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