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창범·BJ열매와 얽히고설킨 BJ서윤·BJ케이, 나이·인천공항·300평 포항집까지 화제

디지털편성부01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BJ서윤 인스타그램 BJ서윤 인스타그램

우창범과 bj열매가 과거사를 놓고 진흙탕 싸움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우창범의 현재 여자친구인 BJ서윤과 BJ열매와 바람을 피운 상대로 지목된 BJ케이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들은 모두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인기BJ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bj서윤은 아프리카TV 대표 여성 방송인으로 본명은 전윤희, 나이는 1989년생으로 31살이다.

bj서윤의 연관검색어에 '인천공항'이 떠 있는 것은 거짓말 사건 때문이다. 최근 몸이 아프다며 팔에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게재한 BJ서윤은 “할머니 댁에 간다”면서 “최대한 휴식을 취한 뒤 방송을 다시 켜겠다”고 휴방을 공지했지만 다음날 남친으로 추정되는 인물과 인천공항에서 포착돼 팬들을 실망시켰다. 우창범과 교제 중인 사실을 밝힌 것은 지난 7월 2일이다.

BJ케이 인스타그램 BJ케이 인스타그램

본명이 박중규인 BJ케이는 1989년생으로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케이'는 8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일명 '금수저 BJ'로 유명한 케이는 포항에 있는 부모님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케이가 공개한 본집은 300평 복층의 단독주택으로 주차장은 물론 수족관, 식당 등이 따로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월에는 자신이 몰고 다니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공개방송을 하기도 했다.

우창범과 연애 중이던 BJ열매와 만났던 것에 대해 BJ케이는 4일 새벽 "난 원래 이런 사람이고 잘못한 게 없으며 사죄는 당사자에게 할 것"이라며 당당함을 드러냈다.

또 “저 원래 쓰레기 맞고, 원래 쓰레기라고 얘기했고, 내 사생활은 이렇다고 얘기했고, 제 여자 문제에 대해선 시청자분들은 신경 쓰지 말라고 그랬었고, 그 남자 분한텐 이 부분에 대해선 사과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디지털편성부 multi@busan.com


디지털편성부01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닥터 Q

    부산일보가 선정한 건강상담사

    부산성모안과병원

    썸네일 더보기

    톡한방

    부산일보가 선정한 디지털 한방병원

    태흥당한의원

    썸네일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