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선물세트 선보여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2019년 설을 맞아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를 피부에 더해줘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의 경험'을 선사하는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 세트(사진)를 선물로 제안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은 200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수량 200만 개를 돌파하며 아이오페의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제품으로 브랜드 내 스킨케어 재구매율 1위의 대표 크림이다. 탄탄했던 피부가 점차 무너지고 안색이 어두워지는 등 복합적인 피부 노화를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새로운 기술과 성분으로 또 한 번 진화했다.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super flavonoid)™)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균형까지 케어한다. 또 5개국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입증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성분이 피부 건조로부터 발생하는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를 꼼꼼히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특히 부드럽고 풍부한 꿀 타래 제형이 마르지 않는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이번 설 선물 기획세트 구성에 슈퍼바이탈 소프너(18mL)와 에멀젼(18mL), 세럼(5mL), 아이크림(3mL), 크림 리치(20mL)가 추가돼 실속을 더했다.

이와 함께 남성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고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도 선보인다.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는 누적 판매 100만 개 이상의 스테디 셀러다.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2-STEP 케어를 통해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EX'은 '바이오 리독스 알파' 성분이 함유돼 피부 컨디션을 한층 더 끌어올려 활력있는 피부상태로 가꿔주며 특히 매일 면도로 인해 자극받는 남성 피부 특성을 고려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천연 발효주정을 첨가해 피부 진정과 보호를 돕는다. 이와 함께 구성된 '맨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은 높은 보습력과 빠른 흡수로 산뜻한 느낌을 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으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추가적으로 맨 바이오 에센스 18mL와 에멀전 18mL, 클렌저 15mL가 함께 구성돼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