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화보, 팜므파탈 매력 발산

디지털편성부13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가수 겸 배우 설현이 차원이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쳐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2019년 6월호를 통해 설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설현은 모델 뺨치는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설현은 플로럴 패턴이 들어간 새틴 소재의 원피스와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부티를 착용, 여기에 멀티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가방을 들어주어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그윽한 눈빛과 함께 깊게 파인 브이넥 원피스에 유니크한 스터드 장식이 달린 사첼 스타일의 핸드백을 착용해 팜므파탈의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설현은 스스로 당당할 수 있는 용기를 어떻게 얻냐는 질문에 "사람의 관심을 많이 받는 직업이라 남들에게 휩쓸리고 싶지 않았다. 그러기 위해 나를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며 "남의 시선을 신경 쓰기보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를 갖길 원했고, 그 과정에서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다"고 솔직한 모습을 드러냈다.

또 일탈을 하고 싶지 않냐는 질문에 "그럴 때는 불가능한 문제를 더 깊이 파려고 노력한다. 분출하는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깊은 속내를 전했다.

한편 설현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액션사극 '나의 나라' 한희재 역으로 캐스팅 돼 촬영에 한창이다. 설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6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사진=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디지털편성부13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