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와우 폐인 밝혀내 "업적 8900점 이상 만렙 수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나는 가수다'의 MC 이소라가 와우 폐인인 것으로 알려져 게이머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6일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바람이 분다'를 불러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준 이소라는 이날 예고편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우)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게이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소라가 즐긴 와우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게임으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독식하고 있는 MMORPG 장르의 온라인 게임이다.

이소라가 와우 마니아인 사실이 알려지자 디시인사이드 와우 갤러리를 포함한 관련 게시판에서는 이소라가 컴퓨터 앞에 앉아 게임을 즐기는 순간을 포착한 캡처 사진이 돌기 시작했다.

이들은 "이소라는 업적점수가 8900점 이상"이라며 "이는 하루 6시간 이상 4년간 쌓아도 만들기 힘든 업적이다. 레벨은 물론 만렙(게임 최고 레벨)이라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또 "이소라 외에도 박효신 테이 등 실력파 가수가 와우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소라는 지난 1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요즘 게임에 빠져 산다"고 근황을 전한 바 있으며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이 식음을 전폐하고 게임을 한 덕분이라고 밝힌 적도 있다.

멀티미디어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