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베리굿, 김보라 주연 '내 첫사랑' 티저 영상 공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베리굿 '내 첫사랑' 티저 영상 캡쳐

걸그룹 베리굿이 새 싱글 앨범 '내 첫사랑'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베리굿은 지난 21일 공식SNS에 '내 첫사랑'의 티저저영상을 공개하며 "배우 김보라씨가 직접 연기를 선보인 뮤직비디오 입니다. 22일 밤 12시 베리굿 '내 첫사랑' 뮤직비디오와 함께 음원이 공개되니 다들 꼭꼭 들어보셔요"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20초 티저영상에는 뮤직비디오의 주연을 맡은 배우 김보라가 눈물을 흘리며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영상과 함께 나오는 애절한 노래와 연기에 완전히 몰입한 김보라의 표정에서 가슴 아픈 소녀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오는 23일 발매 예정인 베리굿의 싱글 앨범 '내 첫사랑'은 핑클의 '영원한 사랑', 소찬휘의 'Tears' 등을 작곡한 고(故) 주태영의 유작이다.

소속사 아시아브릿지 엔터테인먼트 측은 "분위기에 걸맞은 연기가 영상미를 한층 끌어올려주는 티저영상이다"라며 "짧지만 기억에 남는, 새로운 앨범에 대해 더욱 기대치를 높일 수 있는 영상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베리굿은 지난 2월 '요즘 너 때문에 난'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음악무대와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동중이다.

한편, 베리굿은 오는 23일 새로운 앨범 '내 첫사랑'을 내고 컴백할 예정이다. 이춘우 선임기자 bomb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