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 이어 아버지 홍금우도 눈길, 조선대 명예교수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MBC '세바퀴' 방송화면 캡처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 이어 아버지 홍금우도 눈길, 조선대 명예교수

가수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이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가운데 아버지 홍금우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 MC로 이범수와 홍진영의 어머니가 새로운 고정으로 합류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편 과거 홍진영과 아버지 홍금우 씨는 지난 2013년 7월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는 '부녀특집' 게스트로 출연했다.

당시 홍금우 씨는 "난 (홍진영에게) '100+101점'짜리 아빠다.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에 홍진영은 "어릴 때부터 아빠는 지갑을 열어놓고 용돈을 가지고 가고 싶은 만큼 가져가라고 하셨다. 그 부분에서 진짜 최고"라고 밝혔다.

홍진영 아버지 홍금우 씨는 조선대학교 경제학과 명예교수로 광주은행 상임감사위원, 뉴라이트 정책포럼 상임의장, 새누리당 나주·화순 당원협의회 위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홍진영은 조선대학교 학사 석사 박사 과정을 거쳤으며 2008년 무역학과 졸업 이후 2010년 '한류 문화 콘텐츠의 해외 수출 방안'이라는 논문으로 무역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