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JYP 새 걸그룹, 공식 SNS-유튜브 개설…신류진-이채령-황예지-리아-유나 멤버공개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2019년 데뷔를 예정 중인 새로운 걸그룹 'ITZY'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의 활동을 개시하며 다섯 멤버와 데뷔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미 지난해 가을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JYP의 차기 걸그룹 준비 중이라는 설과 함께 특허청에서 등록한 'ITZY'라는 이름이 먼저 소문이 나기도 한 가운데, 한국시간 1월 21일 0시를 기점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그간 '아이티지', '잇지' 등 어떻게 불릴 것인지 설왕설래가 있었던 팀의 한글 발음을 '있지'로 소개했다. JYP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영상 속의 한글폰트 '있지'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레트로풍의 톤과 화면비의 영상을 통해 다섯 멤버들의 이름은 유나-류진-채령-리아-예지 순서로 공개됐다. 이 중 신류진은 '믹스나인', 황예지는 '더 팬', 이채령은 'K팝스타 시즌3'와 '식스틴' 등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특히 이채령은 아이즈원 이채연의 동생으로도 알려져있다. 한편, 'ITZY'의 SNS 채널과 유튜브, 브이앱 계정에는 많은 국내외 팬들이 관심을 보이며 이들의 데뷔를 기대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