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윰, 젖병과 빨대컵으로 호환 가능한 올인원 젖병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쁘띠엘린의 토탈 출산용품 브랜드 모윰이 신생아 젖병부터 빨대컵까지 하나의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젖병(사진)을 신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모윰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젖병은 젖꼭지와 빨대 음용구를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빨대 음용구와 호환이 가능해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춰 젖병과 빨대컵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올인원 젖병은 엄마의 가슴 형태를 그대로 구현한 젖꼭지 디자인으로 유두 혼동을 최소화했다. 젖꼭지의 하단에는 에어밸브가 위치해 있어 원활한 공기 순환을 도와 영유아의 배앓이와 중이염, 딸꾹질 등을 사전에 예방한다. 장시간 열탕 소독이 가능하고 환경호르몬을 포함한 유해성분이 일체 검출되지 않은 PPSU(폴리페닐설폰)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 또한 높다.

젖병을 빨대컵으로 활용할 경우에는 별도의 빨대컵 핸들을 추가 장착해 아이가 직접 잡고 사용할 수 있다. 특허 출원한 빨대컵의 음용구는 360도 어느 방향에서 마셔도 꺾이지 않고 자유롭게 휘어져 어떠한 자세에서도 편안한 음용이 가능하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반영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출산선물로도 제격이다.

모윰 관계자는 "모윰은 프리미엄 수유 브랜드로 시작해 치발기, 아기 지퍼백, 안전 용품류, 실리콘 젖병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매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토탈 출산 브랜드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올인원 젖병을 포함한 모윰의 모든 제품은 주요 백화점 매장 또는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