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안경 밝은세상, 은성의료재단과 의료협약 체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으뜸안경밝은세상은 지난 26일 은성의료재단과 의료협약을 체결했다. 으뜸안경밝은세상 제공

으뜸안경밝은세상(원장 서인식)은 26일 의료법인 은성의료재단과 의료협약을 체결했다.

으뜸안경밝은세상과 의료법인 은성의료재단은 이번 의료협약을 통해 눈 건강증진을 위해 상호 교류 및 협력하고, 공동 발전을 추구하기로 했다.

으뜸안경밝은세상 서면본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으뜸안경밝은세상 서인식 원장과 은성의료재단 정호재 팀장, 좋은강안병원 이진근 주임 등이 참석했다.

이번 의료협약으로 으뜸안경밝은세상은 은성의료재단의 모든 임직원 및 직계가족, 회원들의 눈 건강을 위해 질 좋은 안경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은성의료재단에서는 으뜸안경밝은세상의 모든 임직원 및 직계가족, 회원들이 은성의료재단의 시설(좋은강안병원, 좋은삼선병원, 좋은문화병원, 좋은삼정병원)을 이용할 경우 협약된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으뜸안경밝은세상 서인식 원장은 "으뜸안경밝은세상과 은성의료재단의 임직원들과 회원들 그리고 부산 지역에 거주하는 시민들의 눈 건강과 의료서비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은성의료재단은 좋은강안병원, 좋은문화병원, 좋은삼선병원, 좋은삼정병원, 좋은선린병원과 좋은애인요양병원, 좋은연인요양병원, 좋은리버뷰요양병원, 좋은부산요양병원, 좋은주례요양병원, 좋은선린요양병원 등을 운영하는 의료법인재단이다. 또한 50인 이상의 종합건강검진센터와 100인 이상의 일반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좋은강안병원은 최근 고용노동부로부터 특수건강검진기관으로 지정을 받기도 했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