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폴, 19년형 북클레벤 유아소파·와이드테이블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19년형 북클레벤 유아소파, 와이드테이블(사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시즌 세이지폴이 선보이는 19년형 신제품은 바른 자세와 환경을 만들어주는 테이블 3종과 유아쇼파 3종으로 구성됐다. 19년형 북클레벤 유아소파는 아이 체형을 고려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바른 자세 형성에 도움을 줘 2013년 첫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특히 앉는 부분의 사이즈가 넓고 내구성이 높은 고밀도 PU폼 내장재를 사용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라벨 부분은 기존 고무에서 인조가죽으로 소재를 변경해 고급스러움을 높였으며 감성적인 컬러 배색으로 제품 자체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와이드 테이블은 나무 소재로 제작해 안전성이 높은 유아용 테이블이다. 테이블의 높낮이는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성장 속도에 맞춰 아이가 오랜 기간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이즈가 넓고 양쪽으로 마주보기 좋은 디자인으로 형제자매가 함께 사용하거나 부모님과 함께 홈스쿨링을 하기에도 적합하다.

세이지폴 관계자는 "유아 테이블과 아기쇼파는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바른 자세와 독서 습관을 기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제품"이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육아에 도움을 주고 아이들의 성장에 함께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이지폴의 신제품 북클레벤 유아소파와 와이드테이블은 전국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통합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