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임예진, 국민여동생→국민계모…'하나뿐인 내편' 악녀연기 후 악플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6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임예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제시된 게스트의 키워드는 '국민 계모'와 '국민 여동생'이었다. 이에 김숙은 "두 분이 나오시는가"라 예상했지만, 민경훈이 "여동생에서 계모가 된 게 아닐까"라며 추리했다. 그러자 김용만은 "여동생이 계모가 됐다고? 그럼 연식이 오래 되신 분이네"라고 추측했다. 이때 정형돈이 "나 봤어. 아씨야, 아씨"라며 문이 살짝 열린 걸 보고 흥분했다. 송은이는 "아씨가 누구야? 아가씨?"라고 물었고, 민경훈은 "살짝 봤는데 별로였냐"고 엉뚱한 질문을 하기도 했다. .


이후 이날 게스트로 임예진이 등장했고, 출연자들은 전원 기립해 임예진을 맞이했다. 김용만이 "국민 여동생은 이해하는데 국민 계모는 왜?"라고 묻자, 임예진은 "얼마전에 내가 '하나뿐인 내 편'에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계모 역할을 했는데 잘했나 보다"고 답했다. 이에 송은이는 "눈 흘기는거 잘 하시더라"라며 감탄했다. 임예진은 "사람들이 정말 못됐다. 쟤는 어쩜 저렇게 생긴대로 노냐고 하더라"며 처음 맡은 계모 역할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이 충격이었다고 고백했다. 김용만이 옆에서 악플 내용을 흉내내며 깐족거리자 임예진은 곧바로 김용만을 째려보며 계모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디지털편성부15 multi@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