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레고·영어 키즈 캠프 있는 여름 패키지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도심 속 자연 공간 메이필드호텔은 올 여름 다양하고 이색적인 '에듀비티(에듀케이션+엑티비티)' 활동이 포함된 써머패키지 '더 퍼펙트 스테이케이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소중한 자녀들이 뜻 깊은 여름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레고 에듀케이션과 영어 캠프(사진)까지 운영되는 이번 여름 패키지는 온 가족이 일상 속에 휴양을 즐기면서 의미까지 찾아갈 수 있는 완벽한 스테이케이션을 경험하기에 제격이다.

패키지는 시즌별로 가격을 달리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휴가객이 몰리는 시즌을 피해 보다 여유롭게 피서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초여름과 늦여름인 'Blue & Green' 시즌은 24만 원부터, 여름의 태양이 가장 뜨거운 'Gold' 시즌은 33만 원부터로 객실, 조식과 레스토랑 5만 원 바우처가 포함돼 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까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들을 위한 핵심 프로그램인 레고 에듀케이션은 전문 교육 강사와 함께 로봇을 직접 설계하고 코딩할 수 있어 재미에 논리력과 창의력이 자연스럽게 키워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 영어로 음악과 미술, 게임과 놀이를 배울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된 영어 키즈 캠프는 자녀들의 사고와 표현의 유연성을 발달시킬 수 있다.

에듀비티 프로그램은 Gold 시즌인 7월 26일부터 8월 17일까지만 운영되며 이용 요금은 3만 원부터다. 예약과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