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폴, 원목 감성 애니핏 베이비룸 업그레이드형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프리미엄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이 더욱 튼튼해진 '애니핏 베이비룸 VER2'(사진)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이지폴은 올해 초 사각형의 한정된 설치 형태와 연결끈이 없이는 원하는 공간에 자유롭게 설치하기 어려운 베이비룸의 단점을 보완해 어떠한 공간에도 빈틈없이 설치가 가능한 애니핏 베이비룸을 출시했다. 론칭 이후 애니핏 베이비룸은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이에 보답하고자 세이지폴은 한층 더 기능을 강화한 업그레이드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세이지폴은 신제품 애니핏 베이비룸 업그레이드형의 고정력을 더욱 견고히 하고자 새롭게 개발한 부품을 추가 적용해 내구성과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아이의 안전과 직결되는 안전문이자 아기 울타리로 더욱 튼튼한 고정력으로 안전성과 더불어 소비자의 편리성과 사용성을 향상시켜 준다.

또 세이지폴은 올해 초 특허청으로부터 자체 개발한 고정 결합방식으로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우수 지식 재산으로 선정되며 품질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은 물론, 엄마의 편리성과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약속하는 브랜드로 1년 무상 A/S 보장 서비스와 더불어 1억원 생산물 책임보험 시스템 등을 운영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애니핏 원목 베이비룸 업그레이드형을 비롯한 세이지폴의 모든 제품은 전국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통합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