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비바, 대왕립밤 인기에 이어 '대왕버터' 한정판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쁘띠엘린의 오가닉 럭셔리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에바비바가 '대왕립밤(베이비 립앤칙밤)'의 인기에 이어 대표 보습 라인업 중 하나인 '베이비버터'의 점보 사이즈(사진)를 한정판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베이비버터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체온에 녹아 부드럽게 스며드는 버터 제형의 고보습 아이템이다. 카카오씨버터와 해바라기씨오일 등 고보습 오일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의 수분 유지·보습막 효과가 뛰어나며 기존 용량의 2배 크기로 새롭게 출시돼 겨울 내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바비바는 미국의 엄격한 유기농법에 따라 전 제품에 화학성분을 배제한 오가닉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베이비 버터와 베이비 립앤칙밤 등 주요 보습 제품의 경우, 미국 농무부로부터 공식 유기농 인증마크인 USDA 마크를 획득하는 등 신선한 원료 보관과 자체 생산 라인을 통해 철저한 품질 관리 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대왕립밤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바비바의 베이비 립앤칙밤은 최근 에코 엑설런스 어워드 2019(Eco Excellence Awards 2019)에서 키즈 스킨케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거머쥔 바 있다. 이 어워즈는 전 세계에 현대육아에 대한 세계적인 시각을 제공하는 NCW 매거진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음식과 건강, 뷰티, 웰빙 산업 가운데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우수하고 사회적으로 책임감이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에바비바의 신제품 베이비버터 점보 사이즈는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한정수량 구매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