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쉐프더시크 골드' 신규 론칭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쁘띠엘린의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이 주방놀이 완구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쉐프 더 시크'의 골드 에디션(사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하퍼스테이블이 지난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럭셔리 주방놀이 완구 쉐프 더 시크는 '엄마 주방보다 더 멋진 아이 주방'이라는 콘셉트 아래 가장 최신의 주방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하퍼스테이블은 이번 시즌 화사한 컬러감을 강조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하퍼스테이블의 신제품 쉐프 더 시크 골드 에디션은 베이직한 아이보리 화이트톤에 핑크빛이 도는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돼 사랑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식 메모패드부터 요리 효과음을 지닌 인덕션 레인지, 정수기 등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놀이 기능을 갖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 제품 모두 깐깐한 유럽기준에 따른 S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안전성 또한 확보했다.

하퍼스테이블은 출시를 기념해 쉐프 더 시크 골드 에디션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실감나는 주방놀이를 도와줄 스테인레스 쿡웨어 세트,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제품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