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끌레드벨에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의 사각 케이스와 달리 원형의 케이스에 가죽 패턴과 골드 끌레드벨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섬세한 가죽 디테일과 세련된 컬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컬러는 브라운과 그린 컬러 2가지로 선보인다.

일명 리프팅 쿠션이라 불리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프팅팩 성분을 쿠션에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외에도 성분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 건강을 돕는다.

또 생기있는 핑크빛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핑크에센스와 촘촘하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골드베이지에센스가 36대 64의 황금 비율로 배합돼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실험을 마쳤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피부 리프팅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실험 결과를 얻었다.

이혜전 끌레드벨 대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맞이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파티나 모임이 많은 연말,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홀리데이 와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