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수능 등급컷, EBSi 오후 7시 30분 공개… 국어·수학·영어 등 해설

장혜진 부산닷컴 기자 jjang55@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일보 | 14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졌습니다.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만나서 이야기를 들어보았는데요, 영상에서 확인해보시죠! 디지털본부 정수원 PD 김민재 대학생 blueskyda@

EBSi 홈페이지 EBSi 홈페이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등급컷이 오늘(14일) 오후 7시 30분 EBSi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EBS는 2020 수능과 관련해 이날 오후 7시 30분 수능 등급컷을 공개하고, 오후 8시부터 '2020 수능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수능 특별 라이브 방송에서는 EBS 스타 강사진이 총출동해 올 수능에 대한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해설 강의에는 국어 윤혜정, 수학 정종영, 영어 주혜연 선생님이 출연한다.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입시 및 지원 전략에 관해서는 스타강사 최태성, 윤윤구, 정제원 선생님이 출연한다.

또 EBSi 홈페이지를 통해 시험지, 답지 다운로드 서비스를 비롯해 빠른 채점 서비스, 정확도 높은 등급 컷을 실시간 제공한다. 이밖에 입시 전략 상담을 위해 무료 대입상담실도 운영한다.

EBS 수능 풀서비스는 EBSi 홈페이지는 물론 EBSi 모바일 웹과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장혜진 부산닷컴 기자 jjang55@busan.com


장혜진 부산닷컴 기자 jjang55@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