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리츠, ‘제4회 김장김치 프로젝트’

정순형선임기자 junsh@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임직원 ·입주민 ·협력업체 등 130여명 참여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공유가치

(주)경성리츠(대표이사 채창일)은 지난 7일 대티역 스마트W에서 제4회 '김장김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주)경성리츠 제공 (주)경성리츠(대표이사 채창일)은 지난 7일 대티역 스마트W에서 제4회 '김장김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주)경성리츠 제공

㈜경성리츠(대표이사 채창일)가 지난 7일 독거노인, 조손가정, 한 부모 가정 등 저소득 가정의 따뜻한 연말을 위해 ‘김장김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올해로 4회를 맞는 ‘김장김치 프로젝트’는 ㈜경성리츠 임직원, 협력업체, 스마트W입주민과 지역 자원봉사자, 초록우산 아이리더 등이 참여해 배추김치를 직접 담그고 포장하는 사회 공헌 활동이다.

이날 ‘제 4회 김장김치 프로젝트’는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는 봉사문화 조성을 위해 130여 명이 참여했으며 김장을 담은 김치 6000kg은 부산 사하구, 서구, 연제구, 부산진구 등 4개 지역 독거노인, 조손가정, 한 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 등 1000세대에 전달됐다.

이날 김장김치 프로젝트를 진행한 채창일 ㈜경성리츠 대표는 “추운 날씨에 봉사활동으로 담은 김치가 어려운 소외 계층이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양한 봉사활동 참여를 권장해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경성리츠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경성리츠는 지난 3일 보건복지부가 주최하는 ‘제1회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은 것을 비롯해서 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돕는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참여하여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펼쳐나가는 기업으로 뿌리를 내리고 있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정순형선임기자 junsh@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