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교동 성마르크(파운드케이크)-이천 산타의자장면(돌짜장)-수원 아낙네(아귀찜)…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서교동 성마르크(파운드케이크)-이천 산타의자장면(돌짜장)-수원 아낙네(아귀찜)…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서교동 성마르크(파운드케이크)-이천 산타의자장면(돌짜장)-수원 아낙네(아귀찜)…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19일 저녁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전국 각지의 맛집과 볼거리·즐길거리가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골목 빵집' 코너는 '마음까지 행복한 명품 파운드 케이크' 편으로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서교동)에 위치한 '성마르크'를 방문해 손님들을 사로잡은 빵집 맛의 비결을 들어본다.


이어 '맛의 승부사' 코너는 '상상초월의 조합! 양념게장과 같이 먹는 돌짜장' 편을 주제로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에 위치한 '산타의 자장면'의 주방을 찾아가 남다른 맛의 비법을 파헤친다. 또한 '소문의 맛집' 코너는 '일 매출 1천만 원! 마지막 한입까지 고소한 生아귀찜' 편으로 꾸며지며 경기 수원시 권선구 칠보로(호매실동)에 위치한 '아낙네'의 특별한 대박 비결을 소개한다.


한편, '한 끗의 기적' 코너는 '월 매출 2천만 원을 가능케 한 자이언트 플라워' 편을 통해 서울 마포구 염리동에 위치한 '파티문'의 영업장을 들여다본다.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busan.com




성규환 부산닷컴 기자 bastion@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