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하퍼스테이블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선보여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쁘띠엘린의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이 주방놀이 완구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새로운 유아 역할놀이인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사진)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하퍼스테이블은 아이들이 트렌디한 역할 놀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는 브랜드다.

영상매체가 보편적인 소통 방식으로 자리잡을 미래 시대의 아이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경쟁력이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는 하퍼스테이블이 최초로 선보이는 세상에 없던 촬영놀이 장난감으로 아이들이 놀면서 자유롭게 표현력을 키우는 공간을 제공한다. 촬영놀이 중 자신이 원하는 것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과정에서 풍부한 표현력과 창의성을 키울 수 있다.

또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는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아이들이 실제 방송을 하는 것처럼 실감나고 다양한 역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실제 방송 촬영을 하는 듯한 마이크와 링 라이트, 사운드 버튼 기능으로 리얼한 촬영 놀이를 즐기며 표현력과 어휘력, 창의력을 발달시킬 수 있다. S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아이가 사용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포함한 하퍼스테이블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통합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