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클린, 각계 표창장 잇달아 수상

정순형선임기자 junsh@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산학협동, 지역인재 채용 창출 사업
항노화, 안티에이징 기술 개발 선도
독거노인 위한 사회봉사활동 앞장

오투클린이 최근 지역 인재 채용 및 일자리 창출사업과 항노화 안티에이징 기술 개발을 선도한데 이어 독거노인을 위한 사회봉사 활동에도 앞장 선 공로 등으로 잇따라 표창장을 받았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오투클린 (대표 정수진)이 지난 26일 동서대학교 창의융합형 공학 인재 양성·지원 사업에서 산학협력 기술교류와 지역인재 채용을 통한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부산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뿐만아니라 오투클린은 지난 3일 서울에서 한국항노화협회가 주최한 아시아어워드 시상식에서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나노방진망 기술이 ‘안티에이징’ 기술로 인정받아 아시아워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같은 날 오투클린 정수진 대표는 독거노인을 위한 사회봉사활동에 대한 공로로 선행천사 ‘세계나눔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수여하는 사회공헌대상 표창패와 김영춘 국회의원의 표창장도 수상 하였다.

이밖에도 오투클린은 전 직원이 참여 하는 독거노인 무료급식 봉사활동과 독거노인복지재단과 함께 독거노인 주거환경개선사업에 동참 하고 있으며 미세먼지 차단 방진망 설치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이에대해 오투클린 정수진 대표는 “오는 2020년에도 ‘미세먼지 클린시스템’이라는 독보적인 필터 기술로 시민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나노방진망을 생산·공급할 뿐만아니라 사회적 책임까지 함께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정순형선임기자 junsh@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