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스트, 2020년 발란스 백팩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듀이스트가 2020년형 발란스 백팩(사진)을 신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듀이스트는 쁘띠엘린에서 전개하는 성장을 위한 발란스 시스템 책가방 전문 브랜드다. 새롭게 출시되는 발란스 백팩은 작년 출시 후 2달 만에 완판을 기록한 톤앤톤 라인 업그레이드를 포함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글리터 포인트와 홀로그램 등 디테일이 포함돼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취향 저격 아이템이다.

듀이스트 신학기 책가방은 성장기 아이를 위한 인체공학적 무게 분산 디자인이 특징이다. U자형 어깨 끈, 체스트 벨트 설계가 아이들의 목과 허리·척추 보호를 위한 무게 분산 역할을 해 등판의 볼륨 에어메쉬로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 3단 포켓 분리 수납으로 무게가 한쪽으로 쏠리는 것을 방지해 준다.

디자인은 물론, 안전을 위해 책가방 어깨 끈에 재귀반사 로고를 부착해 우천, 야간 시에도 안심이다. 또 내·외부에 추가 수납공간이 마련돼 수납성도 탁월하며 하단부의 받침대로 가방의 오염·스크래치도 방지해 준다.

듀이스트는 20년 발란스 백팩 출시를 기념해 백팩과 보조가방으로 구성돼 있는 책가방 세트 구매 시 오거나이저(정리 패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되는 오거나이저는 쫀쫀한 고무 밴드로 제작돼 정리와 수납이 한 번에 가능한 아이템이다. 필기도구, 간식 등 무엇이든 쉽게 꽂아 쓸 수 있어 수납력이 좋을 뿐 아니라 아이들의 정리 습관을 기르는데도 도움이 된다.

듀이스트의 발란스백팩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