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바, 신제품 '이유식 턱받이' 론칭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핀란드 감성 디자인 브랜드 엘라바가 '이유식 턱받이'(사진)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엘라바는 쁘띠엘린에서 전개하는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로, 역류방지쿠션부터 수유쿠션, 아기침대, 임산부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유식 턱받이는 흐르는 물에 편리한 세척이 가능하며 발수 기능이 있는 기능성 소재(PU 코팅 소재)로 간편한 세척과 빠른 건조가 가능하다. 턱받이의 겉면은 발수처리돼 생활 방수기능이 있으며 오염·착색을 최소화해 준다. 안쪽은 방수처리로 음식물이 스며들지 않아 깨끗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 단추로 탈부착 가능한 폴딩 받침이 있어 더욱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입체적으로 접을 수 있는 받침으로 음식물이 바닥에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받침은 완전히 펼칠 수 있어 음식물을 완벽하게 제거 가능해 곰팡이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착용감과 간편한 착용 방식도 돋보인다. 이유식턱받이는 경량 소재에 PU코팅 처리로 아이가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목 라인에 맞춘 부드러운 곡선 라인과 벨크로 형태로 손쉽게 착용이 가능하다. 목 여밈이 한쪽으로 길게 디자인돼 손쉽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성장과 체형에 따라 조절해 사용 가능하다. 접었을 경우 작고 가벼운 형태로 변형 가능해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엘라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감성적인 패턴인 애니멀리프, 핑크베리, 안젤라그린으로 출시돼 디자인과 기능 2가지 만족도를 모두 잡았다.

엘라바 관계자는 "신제품 이유식 턱받이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어린이집 입학 시즌 입학 선물과 어린이집 준비물로도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육아 제품을 선보여 육아를 한결 편하게 돕는 토탈 베이비 케어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이유식 턱받이를 포함한 엘라바의 모든 제품은 전국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