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윰, 위생적인 실리콘 쪽쪽이 신규 론칭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모윰이 실리콘 쪽쪽이(사진)를 신규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모윰은 국민젖병과 국민치발기 등 인기 높은 출산 필수준비물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용품 브랜드다.

신제품 실리콘 쪽쪽이는 물고임을 최소화한 오픈형 구조로 제작됐다. 타사 제품의 경우 세척 후에도 젖꼭지 내부에 남아 있는 물기로 인해 위생적인 염려가 있으나, 모윰 제품의 경우 건조를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오픈형 구조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 아이의 입에 직접 닿는 만큼 안심할 수 있는 소재를 사용했다. BPA 무검출 PP소재와 의료용실리콘을 사용해 안전하고 열탕 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100% 국내 제조·생산, KC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모윰의 실리콘 쪽쪽이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감성적인 컬러가 특징이다. 쉴드 부분과 입 주변의 마찰력을 최소화해 침독·피부 발진을 예방해주고, 호흡을 편안하게 해주는 2개의 에어홀과 잡기 편한 안전 손잡이로 아기가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젖병 젖꼭지와 유사한 촉감의 형태는 아기의 거부감을 줄여준다.

컬러의 경우 1단계는 베이지와 세이지 컬러, 2단계는 베이지, 세이지, 핑크, 그레이 컬러로 출시돼 아이는 물론 엄마의 취향까지 사로잡는 컬러감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실리콘 쪽쪽이를 포함한 모윰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