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윰, 변온 모유저장팩 리뉴얼·항균 분유 저장팩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아이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출산&육아용품 브랜드 모윰에서 변온 모유 저장팩(사진)과 항균 분유 저장팩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모윰은 국민 젖병과 국민 치발기 등 인기 높은 출산 필수 준비물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신제품 듀얼컷 변온 모유 저장팩은 적정 수유 온도를 알려주는 똑똑하고 안전한 모유 저장팩이다. 우수한 밀봉력의 더블지퍼로 내용물이 새지 않게 보관할 수 있다. 듀얼컷과 이지컷 모유 출입구가 분리돼 있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또 날짜기입칸이 있어 수유시기를 기록할 수 있고, 적정 수유 온도를 알려주는 스마트 변온 센서가 있어 안전한 모유 수유를 도와준다. 셀프 스탠딩 기능으로 보관·사용 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모윰 항균 분유 저장팩은 항균 소재로 깔끔하게 사용하는 분유 저장팩으로, 국내 최초 항균 소재를 사용했다. 이지컷이 있어 쉽고 깔끔하게 개봉 가능하며 더블 지퍼로 내용물이 새지 않게 보관 가능하다. 슬림한 깔대기형 디자인으로 잔여물 없이 빠르게 분유 주입을 할 수 있고, 상태 확인 창으로 분유의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분말의 흡착 없이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다.

모윰 관계자는 "신규 출시된 모유 저장팩과 분유 저장팩은 고객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신규 출시된 제품"이라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론칭 중이니 모윰의 제품들로 편리하고 즐거운 육아를 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모유저장팩과 분유저장팩을 포함한 모윰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