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프로그, 말하는 영어블록 '립빌더 사운드블록' 4종 론칭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쁘띠엘린의 교육 완구 브랜드 립프로그에서 세계 최초·국내 유일의 말하는 영어 블록 '립빌더 사운드 블록'의 신제품 4종(사진)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립빌더 사운드 블록은 립빌더의 소리나는 본체인 스마트 스타 큐브에 전자식 양면 학습 블록을 끼우며 영어 단어와 발음을 배울 수 있는 영어 블록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립빌더 사운드 블록은 기존 출시된 ABC 하우스에 다양한 종류의 립빌더 라인이 추가 론칭되는 것으로, 각 블록별로 호환 사용이 가능해 더욱 재미를 더한다. 트럭(공구, 숫자), 기차(직업, 색상, 숫자), 공주의 성(악기, 모양), 81pcs 점보 박스의 4가지 주제로 출시돼 다양한 상황극을 통해 사회성과 감성 개발이 가능하다. 립빌더 사운드 블록 중 81pcs 점보박스는 다른 립빌더 라인과 함께 구매해 세트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스타 큐브에 호환해 26개 알파벳 단어 학습도 가능하다.

립빌더 사운드 블록은 안전을 고려해 만든 제품으로, 아이가 다치지 않도록 블록의 모서리를 둥글게 마감 처리했다. 아이들 손에 꼭 맞는 사이즈로 삼킬 위험이 적다. 다채로운 테마를 통해 상상력에 기초한 언어 발달과 표현력을 키우고, 기존 제품 설명서에 나와있는 블록이 아닌 창의적인 블록을 만들어보며 대·소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다.

립프로그 관계자는 "립프로그 사운드블록은 일반적인 블록과 다르게 언어학습이 가능한 블록 놀이로, 알파벳이나 파닉스를 포함해 다양한 모양, 직업, 숫자, 색상에 관련된 영어가 포함돼 있어 즐거운 영어 학습과 동시에 사회성 발달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립빌더 사운드 블록을 포함한 립프로그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