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일-정은채 10여년 전 불륜" 위키트리 보도에 연예계 '발칵'

박정미 부산닷컴 기자 likepea@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정준일과 정은채. 연합뉴스 자료사진 정준일과 정은채. 연합뉴스 자료사진

가수 정준일(37) 측이 배우 정은채(34)와 10여년 전 불륜 관계였다는 한 인터넷 매체의 보도에 연예계가 '발칵' 뒤집혔다.

정준일의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17일 두 사람이 과거 부적절한 관계였다는 보도에 대해 “정준일과 정은채의 교제 여부는 사생활이고, 더구나 10년 전 일은 확인하기 어렵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정은채가 정준일이 기혼자임을 몰랐다고 기사가 나왔는데, 사실이 아닌건 바로잡고 싶다”면서 “정은채는 정준일이 기혼임을 알고 있었다. 정준일이 속인 것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인터넷 매체 위키트리는 “과거 정은채가 정준일 씨와 불륜 관계였다는 증언을 확보했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정준일이 10년 전 자신이 유부남임을 속이고 정은채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것.

정준일의 전 아내 A씨는 정준일과 2006년 교제를 시작했으나 2009년 말부터 2010년 중순까지 다른 여성과 외도를 하는 것을 알게 됐다. A씨는 정준일로부터 다시 그러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아 지난 2011년 혼인신고를 했으나, 결국 불륜 때문에 이혼을 결정했다.

이와 관련해 정은채 측근은 “당시 두 사람이 사귄 건 맞으나 정은채는 정준일이 유부남인 줄 모르고 만난 피해자”라고 해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13년에도 일본 배우 카세 료와의 불륜설에 휩싸인 바 있는 정은채는 두 번째 불륜설까지 불거지면서 배우로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됐다. 정은채는 17일 밤 첫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 출연 중이지만 소속사 키이스트는 침묵을 지키고 있다.

박정미 부산닷컴 기자 likepea@busan.com


박정미 부산닷컴 기자 likepea@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