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영어전집 '잉글리시 타이거', 네이버 브랜드데이 58% 할인
삼성출판사에서 만든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가 네이버 쇼핑에서 오는 21일 단 하루, 최대 58% 할인 파격 혜택의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마이리틀타이거 X NAVER 브랜드데이'는 21일 밤 0시부터 시작해 2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몰에서 품절이라 구할 수 없는 타이거 모래놀이세트, 타이거 블록테이블, 타이거 도우테이블 등 마이리틀타이거 최대 인기 제품들을 어린이날 전 메가톤급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21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네이버 LIVE를 통해 국민영어전집으로 불리는 '잉글리시 타이거' 단독 풀세트(사진)를 58% 파격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구성은 역대급 혜택으로, 잉글리시 타이거 30권 세트 전집에 350가지 소리가 나는 마이 하우스, 150가지 이상 소리가 나는 사운드 공부상까지 함께 가져갈 수 있다. 특히 사운드 공부상은 마이리틀타이거 본사 온라인몰에서도 잦은 품절로 구매가 어려운 제품으로, 네이버 쇼핑 첫 LIVE 기념 단 2000세트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이날 잉글리시 타이거 플세트를 구매하면 단계별 영어 그림책 30권, 핑크퐁펜, 상어가족 마이크, 오디오 CD 3장, 애니메이션 DVD 3장, 핑크퐁 DVD, 노래하는 벽그림 6장, Song 트레인, 리플렛에 마이 하우스와 사운드 공부상까지, 총 정가 41만 원 상당의 최대 구성을 최대 혜택가인 16만 9000원에 가져갈 수 있다.
또 라이브 방송에 댓글만 열심히 달아도 10명을 추첨해 '타이거 물감놀이세트' 증정, 잉글리시 타이거 구매 후 프리미엄 리뷰 작성 시 '타이거 트램펄린'(2명), '유럽창작그림책 20권 세트'(3명), '상어가족 피아노'(5명) 사은품 증정까지 예정돼 있다.
네이버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청 가능한 이번 LIVE에서는 유아 영어 꿀팁도 방송할 예정이다. 누적 방문자 5000명 이상 시 라이브 방송에 댓글을 작성한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마이리틀타이거 관계자는 "잉글리시 타이거의 경우 마이리틀타이거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로도 1000세트가 5분만에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도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며 "네이버 쇼핑은 추가적인 포인트 혜택이 큰 만큼 어린이날 선물이 필요하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이리틀타이거는 2016년 9월 유아동 출판업계 최강자 삼성출판사가 론칭한 브랜드다. 유아동 도서, 교구, 용품, 완구 등을 직접 개발하고 판매하는 종합 콘텐츠 유통 플랫폼이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