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타이거, '타이거 물놀이 테이블' 26일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삼성출판사에서 만든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는 신제품 'NEW 타이거 물놀이 테이블'(사진)이 오는 26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이리틀타이거는 이 달 초 공식 인스타그램에 타이거 물놀이 테이블 맛보기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10초가 안 되는 짧은 영상에도 엄마, 아빠들의 구매 문의가 잇따르며 큰 화제가 됐다.

작년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타이거 물놀이 테이블'이 오랜 기다림 끝에 2020 NEW 컬러 버전으로 출시되고, 이와 더불어 육아 필수템인 '타이거 놀이매트'도 함께 선보인다.

타이거 물놀이 테이블은 △유럽 생산으로 타이거 국내 단독 진행 △집에서 손쉽게 베란다 파크 개장 가능 △2020 트렌드 컬러인 클래식 블루를 감각적인 투명 버전으로 구현 △펌프, 물레방아, 회전수문, 물탱크 등 물의 움직임을 체험할 수 있는 6종류의 부속품 포함 △가로 53cm x 세로 35cm x 다리 높이 25cm의 안정적인 사이즈로 욕조 안에 넣어서도 활용 가능 △이동이 간편해 무더운 여름철 계곡이나 캠핑을 가서도 활용하기 좋다.

함께 출시되는 타이거 놀이 매트는 △100% 워터프루프 기능의 도톰한 무독성 PVC 소재 △대형 튜브 제조업체 제작의 튼튼한 내구성 △500g의 무게로 일반적인 김장매트보다 가벼운 기동력 △8각형 형태로 놀이가 끝나면 각에 맞춰 슥슥 접어 동봉된 노란 가방에 넣어 간편하게 보관 가능하다. 물놀이뿐만 아니라 모래놀이, 미술놀이 등 다양한 미술 체험놀이를 할 때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타이거 물놀이 테이블과 타이거 놀이 매트는 26일 오전 10시 마이리틀타이거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초 론칭한다. 론칭 기념으로 물놀이 테이블만 사도 버블건을 함께 증정하며 물놀이 테이블과 놀이 매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후드 담요와 버블건이 함께 간다. 구매 방법은 당일 오전 10시,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마이리틀타이거 관계자는 "마이리틀타이거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한 '오타특(오늘의 타이거 특가)'은 브랜드를 애정하는 육아동지들을 위해 마이리틀타이거 주요 제품들을 한정 수량 최대 구성, 최대 혜택에 드리는 깜짝 이벤트"라며 "론칭 방송의 경우 1000~2000세트가 빠르게 매진되기 때문에 미리 인스타그램을 가입해서 라이브 보는 방법을 익혀 두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