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가구 세이지폴, 유아책상 '와이드 테이블' 출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쁘띠엘린의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세이지폴에서 와이드 테이블 업그레이드 신제품 3종(사진)을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세이지폴은 따뜻한 원목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컬러감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유아가구 브랜드로, 디럭스 수납장과 모빌, 베이비룸이 대표 제품이다.

2016년 론칭한 세이지폴 와이드 테이블은 원목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이 높고, 2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해 연령에 맞춰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높이 조절을 최적화해 아이의 바른 자세 형성에 더욱 도움을 주도록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물고기 형태에서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스퀘어형 디자인으로 변경돼 사방 어디에서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원목 다리 컬러 포인트를 상단으로 배치한 디자인으로 리뉴얼됐다.

세이지폴 테이블은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돼 형제·자매는 물론 부모님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다. 유아소파와 함께 사용할 경우 유아 책상으로 더욱 바른 자세와 학습 공간을 형성해준다.

세이지폴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업그레이드 테이블은 아이들의 체형을 고려해 더욱 편리하고 바른 자세를 만들어주고, 인테리어에도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세이지폴은 앞으로도 아이의 바른 성장과 함께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세이지폴의 신제품 업그레이드 테이블을 포함한 세이지폴의 베스트셀러 수납장과 모빌 등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