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X회사원A, '무기자차 마일드 선크림' 라이브방송 성료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는 자사 제품 '마일드 선크림'이 지난달 28일 120만 뷰티 유튜버 회사원A와 진행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사진)에서 성공적인 론칭 방송을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 '달바X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은 120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와 함께 신제품 마일드 선크림을 공식 론칭해 누적 조회수 6만에 육박하는 큰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3일 프리 론칭 당일 품절을 기록한 달바의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은 최고의 항산화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과 풍부한 미네랄, 히알루론산으로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선사하는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SPF 50+,PA++++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는 물론 무기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뻑뻑한 발림과 눈시림, 과한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뷰티 전문 쇼호스트 문성식·뷰티 스페셜 크리에이터 회사원A와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여름철 스킨케어에 적합한 스테디셀러 제품을 다양한 이벤트와 히든 세일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의 재미를 더했다.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뷰티 커뮤니티·매거진 다관왕 수상한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신제품 진정 레드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등을 소개했다. 댓글을 통해 실시간 Q&A로 소통하며 평소 달바에 관심이 많던 소비자가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달바 관계자는 "실시간으로 고객의 반응을 확인 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서 생생한 호평이 쇄도해 방송 1시간 만에 평소 대비 2400% 매출을 기록하는 등 높은 결과를 이끌어 냈다"며 "성공적인 첫 방송에 이어 3일 19시 방송에서는 고객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더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