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리츠, 제5차 365 건강이 올집 프로젝트 1차 시상식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너의 신체, 정신, 마음을 업그레이드 하라!”
건강하고 바른 기부문화로 사회기여

지역 중견 건설업체인 ㈜경성리츠(대표이사 채창일)는 지난 11일 대티역 스마트W 라운지에서 ‘제5차 365 건강이 올집 프로젝트’의 1차(전반기)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경성리츠에서 보급한 스마트W아파트 입주민, 일반인등 총 365명이 참여하여, '너의 신체, 정신, 마음을 업그레이드 하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운동과 건강이라는 목표를 항해 도전하고 있다.

총 4억원 상당의 상금과 기부금 및 각종 이벤트로 200일의 대장정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기부약정식을 통해 줄어든 체중만큼 경성리츠에서 적립해 기부하는 프로젝트다.

지난 4월부터 진행된 전반기 프로젝트의 참가자들은 100일동안 체중 445kg감량, 칼로리3,560,000kcal감량, 탄소배출량 3,685kg감소의 성과를 이뤘으며, 체중감량과 건강점수로 적립된 금액은 2575만원이며, 프로젝트 종료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날 진행된 시상식은 전반기를 마친 참가자들의 지침 몸과 마음을 “리플레시”하게 반응케 하는 동기부여 차원으로 마련되어, 종목별 수상자들에게 상품을 전달하여 참여 독려와 유대감을 형성하는 좋은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경성리츠 채창일 대표는 “건강하고 바른 기부문화로 사회기여 한다는 기업 철학을 남은 후반기 기간에도 실천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정순형 선임기자 junsh@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