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브랜드 퓨어닷, 100% 곡물 에탄올 손소독제 론칭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아기와 엄마를 위한 헬스케어 브랜드 '퓨어닷'은 100% 곡물 에탄올 손소독제 2종(사진)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퓨어닷 네츄럴 손소독제는 기본형 겔 타입(500mL)와 휴대용 손소독제 스프레이 타입(50mL) 2종으로 선보인다.

퓨어닷 네츄럴 손소독제는 저자극 안심살균 100% 곡물 에탄올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살균력이 99.999%로, 공인인증기관 KTR에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살균력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최적의 살균효과를 위해 겔 타입은 70%, 스프레이 타입은 83% 에탄올을 함유하고 있다.

신제품 네츄럴 손소독제는 살균·소독에 필요한 최소한의 엄선된 성분만을 사용함은 물론 전 성분을 공개해 더욱 안심이다. 저자극 보습성분의 알로에베라겔 함유로 수분공급과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며 끈적임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깔끔한 사용감이 돋보인다. 아이에게 자극적인 인공 알코올향이 아닌 레몬오일 함유의 산뜻한 향으로 사용 시 마다 즐거움을 더한다.

퓨어닷 네츄럴 손소독제는 이날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선론칭되며, 론칭 기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손소독제, 휴대용손소독제를 포함한 퓨어닷 샤워기필터 등의 퓨어닷 제품들은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