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추석 맞이 프로모션 실시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더네이쳐홀딩스)은 직접 만나 안부를 묻기보다 선물로 마음을 대신하는 사람들을 위해 '랜선 용돈' 등의 온라인 단독 이벤트부터 맞춤형 추석 선물 제안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이번 연휴에 귀향이나 여행 대신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집콕족', '추캉스족'을 겨냥해 '트레이닝 福(복)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일부터 5일까지 '핀테일 베이직 트레이닝 세트'(사진) 등 신상품 트레이닝 세트 구매 시 3만 원을 할인한다. 또 내달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보름달'로 삼행시를 지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트레이닝 福(복)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명절에는 고향에 가지 못하는 아쉬움과 미안한 마음이 추석 선물 고급화로 이어지는 추세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내달 1일부터 5일간 따뜻한 마음을 대신 전하는 추석 선물로 '브레디 유니 라이트 구스 다운 점퍼' 등 경량 다운을 추천하고 해당 상품 8종 구매 고객에게 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9월 30일부터 내달 4일까지 상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기면 용돈을 마일리지로 즉시 적립해주는 랜선 용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5일부터 보름간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한가위'로 삼행시 댓글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 원까지 적립해주는 '용돈 한가득 이벤트'를 실시해 호응을 얻었다.

올해 추석 명절 선물에도 친환경 바람이 불면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구매 고객 대상 특별 명절 선물을 친환경 제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일부터 5일까지 성인 상품 15만 원 이상, 키즈 상품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을 제공한다. 또 신제품 다운 구매 시 친환경 업사이클 쇼퍼백을 증정한다.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황상욱 기자 eye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