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20년 전통 맛집 사미헌 갈비탕, 마켓컬리 '2020 Best Award' 선정
부산 사미헌의 인기메뉴 갈비탕이 마켓컬리의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마켓컬리는 연말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2020 연말 결산 Best Award 할인전'을 진행한다.
'마켓컬리 2020 연말 결산 Best Award'는 컬리에서 직접 선택한 2020년 베스트 상품으로만 구성된 할인전이다. 첫 번째 'Hot keyword 10'과 2020년 진행된 기획전 중 인기있었던 기획전으로만 구성된 'Kurly Inside', 마지막으로 2020년에 컬리에서 가장 사랑받은 정성스러운 후기 top5 제품으로 구성한 'King of Kurly' 총 3가지 기획전으로 구성돼 있다.
그 중 유심히 살펴봐야할 부분은 kurly Inside다. 고객의 쉼 없는 클릭을 받은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으로, 전국의 유명 맛집을 줄 서지 않고 편하게 집에서 맛볼 수 있다.
부산 대표 고깃집 사미헌의 갈비탕이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마켓컬리의 인기 제품으로 선정됐다. 사미헌은 부산에서 20년간 서면문화로를 지켜온 오랜 소고기 맛집으로 매일 점심시간마다 인근 직장인 및 전역에서 오는 손님들로 줄을 이룬다. 특히 사미헌의 갈비탕은 부드러운 갈빗대와 깔끔하고 맑은 국물로 마켓컬리에만 4만개의 후기가 쏟아지는 인기 제품이다.
이번 마켓컬리 2020 연말 결산 행사를 통해 사미헌 갈비탕을 15%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격상함에 따라 외식의 기회가 줄어드는 만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가정에서 편하게 부산 20년 전통, 사미헌의 갈비탕으로 따뜻하고 힘나는 연말을 보내는건 어떨까.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
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suvely@busan.com